10월 2일 임시공휴일이 확정 되었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와 10월 3일 개천절 사이에 징검다리로 국민 여론과 경기 진작등을 고려하여 임시공휴일로 확정 되었다는 뉴스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로써 추석연휴 9월28일 부터 개천절까지 총 6일간의 연휴가 되는데요, 소중한 사람들과 여행을 가도 연휴기간이기때문에 여행계획을 서둘러서 짜야 할 것같습니다.
1. 10월 2일 공휴일로 6일 연휴 저렴하게 항공권 예약하기
벌써부터 해외여행 항공기 가격은 여름성수기 금액과 맞먹는데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동남아 국가 여행은 현재 항공권 요금이 100만원대 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계획을 짜다가 항공권 요금을 보면 풀이 죽게 마련입니다. 하지만 여행 갈 희망은 있는데요, 지금처럼 수요가 급격하게 늘어날때는 일반 항공권 사이트가 아닌 일정이 얼마 남지 않은 항공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현재 '네이버 항공권', '스카이스캐너'등 유명 항공권 구매 대행 사이트보다 거의 절반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서둘러서 확인 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동일한 조건으로 성인 2인으로 인천공항 출발해서 필리핀 세부 도착, 9월28일 출발해서 10월2일 도착으로 했을때, 금액은 40만원 가량 차이가 납니다. 날짜를 하루 늦게 출발 및 도착으로 하면 금액은 더 저렴해지네요. 선착순으로 마감 되는 시스템이기때문에 서둘러서 예약 해야 할 것같습니다.
2. 여행 계획 일정 문의 및 변경으로 여행 플렛폼 1:1 문의
여행 계획을짜고 숙박 및 항공등 예약을하는 도중 오류가 많이 발생하기도 하고, 취소표 문의를 많이 하기도 합니다. 또한 여행 플랫폼에 예약 대기문의를 할 수도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10월 2일 임시공휴일 확정으로 여행 플렛폼에 문의가 빗발치고있으며, 문의를 하기위해 상담전화번호를 찾아도 찾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일정 문의 및 변경등의 이유로 여행 플렛폼과 연락을 취하는 것도 여행 계획을 짜는데 필수적인 것 같습니다.
10월 2일 공휴일 6일 연휴 확정으로 여행계획을 짜고 있는 분이라면 서둘러 예약을 해야 할 것같습니다. 또한 여행 경비가 부담 되거나 항공편 및 숙박업소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다면 여행 플렛폼 회사에 전화 또는 1:1 상담 문의를 해 보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