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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EMS 스마트 접수 서비스 사용방법 꿀팁 안내

by 생활정보J 2024. 3. 1.

우체국 EMS 스마트 접수 서비스를 활용하면 해외 발송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스마트 접수의 특징과 사용 방법, 유용한 팁을 모두 알려드립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해 보세요.

우체국 EMS 스마트 접수 서비스 사용방법 꿀팁 안내

우체국 EMS 스마트 접수는 인터넷 우체국이나 스마트폰(우체국 앱)을 통해 발송자, 수령인, 물품 내역, 그리고 선택적으로 신용카드 정보를 사전에 입력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EMS를 접수하는 서비스입니다.

우체국 EMS 스마트 접수 사용방법

스마트 접수 서비스 절차

우체국 EMS 스마트 접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인터넷 우체국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EMS를 사전 접수해야 합니다. 그 후에는 가까운 우체국을 방문하여 보낼 물품을 가져와야 합니다. 접수자의 핸드폰 번호나 예약 번호를 통해 접수 내역을 확인하고, 무게를 측정하고 결제를 완료하면 발송이 가능합니다.

  • [사전접수] → [우체국 방문] → [핸드폰번호 확인] → [접수 완료] → [발송]

스마트 접수 서비스 이용 방법 절차
스마트 접수 서비스 이용 방법 절차

인터넷 우체국 EMS 스마트 접수 바로가기 ▷

스마트 접수 서비스 사전 접수 방법

  1. 우체국 앱 실행
  2.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3. 국제우편 선택 후 국제특급(EMS) 선택
  4. 배송정보 입력
  5. 신용카드 정보 입력(선택 사항)
  6. 신청내역 확인/조회(마이페이지)

스마트 접수 서비스, 사전 접수 방법
스마트 접수 서비스, 사전 접수 방법

EMS 스마트 접수 서비스 혜택 및 유의사항

EMS 스마트 접수 서비스 혜택

EMS 스마트 접수 서비스를 이용하면 우체국을 방문해서 접수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 이용 촉진의 목적으로 EMS 스마트 접수를 선택한 모든 고객은 국제특급우편(EMS) 요금을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요금할인: 5% 감액
  • 대상: EMS 스마트 접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비회원도 가능)

EMS 스마트 접수 서비스 유의사항

손해배상의 면책 부분이 있으니 아래의 사항을 잘 참고해 주세요.

  • 음식물부패 및 금제품으로 인한 세관 폐기, 압수, 반송된 우편물(세관계류로 인한 지연 포함)
  • 화재,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 물품내용과 세관신고서를 다르게 작성한 경우
  • 내용품 특성 및 포장부실에 의해 파손(훼손)된 경우

※ 우체국 EMS 보내기 전, 항공기 탑재 금지물품을 잘 참고 해야 합니다. 항공탑재 금지물품이 발견될 경우 우편물 전체가 반송처리 됩니다.

위탁, 기내 수하물 규정 확인 ▷


우체국 EMS 스마트 접수 서비스 사용방법 꿀팁 안내

우체국 EMS 스마트 접수 서비스의 특징과 사용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스마트 접수를 통해 해외 발송을 간편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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